CFD Forex 거래와 함께 주요 차이점을 위한 계획

주요 차액 또는 단순히 CFD를 위한 계획은 주식 파생 상품의 유용한 스타일이 되며, 기어링을 위한 방법을 제공하지만 정당화 처리와 함께 기회와 구별되며 만료를 거의 경험하지 않습니다. 기관 옵션 거래자는 헤지 머니와 함께 몇 년 동안 이 옵션을 사용했지만 1990년대가 늦어진 이유 때문에 주로 비밀 옵션 거래자를 위해 설계되어야 합니다.

주요 차액에 대한 약정을 사용함으로써 CFD 발행자를 fx마진거래소 사용할 때 약정을 마련함으로써 CFD가 적용되는 주택 내에서 진행 중인 평가와 약정 포인트에 대한 평가 간의 주요 차액을 지불하게 됩니다. 제 시간에. 모든 시장은 확실히 모든 사람과 CFD 발행자 사이 어딘가에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거래를 위해 거래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는 포인트 배열일 수 있습니다. 셧다운을 하려면 언두마켓만 생성하면 됩니다.

CFD는 마진과 관련하여 거래되어 더 많은 거래를 보장합니다. 그러나 더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지만 균등하게 더 나은 박탈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식과 달리 배치된 모든 사람의 손실을 겪을 수는 없지만 마진 외환 거래의 경우 개인의 실제 지분과 관련된 손실을 입을 수 있습니다. 많은 브로커 회사가 수많은 CFD에 대해 수많은 마진을 부여하는 것을 볼 수 있지만, 종종 마진 때문에 정당한 지분 가격에 대해 3%와 15% 사이의 어딘가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비용이 제로가 아닙니다. 당신은 0.1%를 0.25%의 “거래 수수료”로 내세우고 있습니다. 이는 숨겨진 정당성을 사는 것에 비해 훨씬 저렴합니다. 또한 지불해야 하는 우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는 절약하는 또 다른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모든 사람이 하루에 포지션을 나열할 때마다 좋은 재무 비용을 지불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일이 손실을 입게 되면, 어떤 발행인이든 항상 좋은 마진 이름을 남길 것입니다. 어떤 준비를 하는 만큼 많은 추가 수입을 올릴 수 있는지 묻습니다. 마진 문의는 즉시 연결되어야 합니다.

CFD 작업은 도박을 펼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확실히 말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도박을 펼치는 것에 대한 세금 청구서가 부족합니다. 주로 게임 때문에 펼쳐지는 도박이 때때로 나타나는 것을 감안할 때 예산 확보 세금 청구서 또는 단순히 소득세 납부는 확실히 없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CFD를 사용하면 모든 사람이 내놓는 모든 수익에 대해 CGT를 지불할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사실에도 불구하고 현재 세금 청구서 약물에 쉬운 기회 보너스가 있습니다. CFD가 CGT의 적용을 받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모든 사람이 과거 기록 또는 단순히 다른 많은 투자 전략의 정당성을 위해 생각해 낸 수익과 함께 CFD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이익/손실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전개 제안 베팅을 사용하여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CFD는 모든 사람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o 범죄를 이용하여 업계를 단순하게 하거나 단순히 아무 상점이나 이용하십시오.
o 가격이 저렴할 뿐입니다.
o 그들은 etrade와 함께 Selftrade를 포함하는 브로커 회사와 함께 수많은 은행가에 의해 제공됩니다.
o 수많은 중개인 회사가 박탈 요구를 피할 수 있도록 허용하지만 불행히도 주변의 모든 사람을 잃을 가능성을 최소화하는 개인의 가능성을 최소화합니다.
o 최소 구조 유형은 일반적으로 부적합합니다.
o CFD를 사용하면 주식 시장, 심지어 영어 옵션 및 주식과 함께 세계 매장 경제에 관한 상황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모든 함정은 확실히 이것이 실제로 거래자의 응용 프로그램이라는 것입니다. 변동성을 수반하는 레버리지로 인해 ‘보류와 함께 구매’ 프로그램에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재정 비용의 결과로 장기적으로 매달리기에 너무 비싸게 됩니다. 또한 생활의 기준으로 외환 거래 CFD를 복잡하게 만들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일반적으로 선택한 경우를 위한 기회 효능을 건너뛰지 마십시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